모기퇴치기
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모기퇴치기

728x90
반응형

날씨가 많이 더워지면서

그전에는 보이지 않던 모기나 날파리를

종종 보게 되는데요,,

 

날파리 같은 경우에는 초반에 잡지 않으면

수가 금방 늘어나서 빠른 퇴치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날파리를 잡기 위해 예전에는 불을

피워 사용하던 연기나는 모기향을 피우거나

뿌리는 스프레이형 모기향을 사용 했었는데

 

이런건 사실 저렴하긴해도

눈도맵고 몸에 해롭다고 하더라구요 ㅠ

 

그리하여 두둥~~~

 

 

 

날파리,모기 퇴치를 위한 모기퇴치기를

빨리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해충퇴치램프로서

우리몸에 해가 없는 LED를 사용하여

파리,모기,나방초파리,날파리등을 살충하게 되어

LED수명이 반영구적이고 하루사용시

한달전기요금 기준이 100원 미만이라

저렴 합니다.

 

 

 

 

제품 아래부분은 걸수 있는 고리가 있어

원하는곳에 설치고정할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모기강력유인제를 장착할수 있는기능이 있고

 

일반적으로 마이크로 5핀 스마트폰 충전기로

작동이 가능하고 야외활동 으로 휴대시에는

보조배터리를 활용하여 사용할수 있어서

편리 한것 같아요 ㅎㅎㅎ

 

 

사실 야외활동을 즐기시는분들중

동네산책,캠핑이나 낚시를

좋아  하시는분들이라면

적극 추천 드립니다!!

 

 

 

또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은 한곳에

계속 있기를 힘들어 하여 여기저기

뛰어 다니며 담흘리며 놀게 되는데요

 

 

아이들에게는 시계나 목걸이 형태의

휴대용 모기토치기를 구비 해두면

 

자유롭게 뛰어다니면서 놀아도

모기나 날파리등이 덜 달라 붙으니

어린이 야외활동에 정말좋은

모기퇴치인것 같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