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샛별배송 빠르네요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켓컬리 샛별배송 빠르네요

728x90
반응형

어제 마켓컬리 에서

모바일 주문을 했어요

 

 

 

오늘 새벽 이렇게 톡이 왔더군요

문앞에 안전하게 배송이 되었다고...

 

 

 

 

 

샛별 배송된 마켓컬리 박스를 이렇게

묶음을 박스테이프로 고정 하셔서

보내셨네요.

 

 

깻잎반찬은 상하지 않도록 이렇게 아이스팩을

넣어 비닐팩 포장을 했네요

 

 

 

유리병은 깨질세라 친환경 종이

뽁뽁이에 돌돌 말아 포장이 

되어 있어요

 

 

 

 

마켔컬리 문구가 재밌네요 ㅎㅎ

'사랑은 누구나 요리하게 한다'

 

 

 

이렇게 유리병 누텔라잼도 

안전하게 배송이 되었어요

 

 

 

 

 

 

 

 

냉동식품은 꽁꽁 언 상태로 

아이스팩 포장 완료!

 

 

 

 

이렇게 마켓컬리는 친환경 포장과

최대한 신선함을 유지 하려는 의지가

보이는듯 하여 믿음이 가네요

 

 

 

 

 

 

 


 

 

 

 

 

마켓컬리 홈페이지 들어가면 오른쪽 부분

샛별배송 택배 배송 안내가 있습니다.

 

 

 

상품 추천이 상단 부분에 있어 

참고 하기가 좋네요

 

신선함을 유지 한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마켓컬리!

 

 

 

아래 사진에서 살펴 보면 최대한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 한다는 문구가 보이네요

 

 

밤 11시전에 주문을 하게 되면 다음날

아침 7시전에 배송된 신선 제품을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지역특성상 약간씩 차이가 있는 주문

시간과 배송 시간은 참고 해 보세요!

 

 

 

샛별배송으로 신선함을 문앞까지

편리 하게 받아 볼수가 있어

좋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