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오리탕
본문 바로가기

식당소개

가성비 좋은 오리탕

728x90
반응형

 

점심시간이 다가오자

점점 출출 해지기 시작하여

친구랑 둘이 평소에 찜 하고 있었던

가성비 좋은 오리탕 집이 있어

공유 해볼까 합니다^^

 

뚝배기 오리탕

주문한 오리탕이 나오자마자

뚝배기 속에서 보글보글 끓는

소리와 함께 눈과 코를 자극!!

 

 

오리탕 하면 보통 큰 전골냄비에 한가득

나와 혼자는 사먹기 힘든 메뉴인데

이 집의 오리탕은 혼자 와도 비싼 리탕을

부담 없이 먹을수 있어 좋으네요 ㅎㅎㅎ

 

 

 

반찬도 집밥 좋아하는 저에겐

딱!!인 엄마가 해주신 밥상이

절로 생각이 나네요^^

가지나물, 무말랭이속 젓갈

 

뜨거운 오리탕을 한숟갈 떠서 호호~  불어 맛을 보니

특유의 오리탕 맛이 나서 숟가락을 쉼없이

움직이게 하네요 ㅎ

 

 

 

오리탕 고기 건더기는 먹기좋게 살점만

쏙~빼서 요리한거라 처으에는 추어탕을

먹는 느낌이 들었어요

 

약간의 아쉬운점이 있다면 마늘과 들깨가루가

좀더 첨가 되면 깊은맛이 나는 오리탕이

되지 않을까 라는 개인적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평소 먹고 싶던 오리탕을

이가격에는 도저히 나올수 없는 오리탕을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나 맛난

점심식사가 되었네요.

 

금방 다 먹어버린 오리탕!

가성비좋은 오리탕을 든든히 먹고 나니

기분이 절로 좋아지네요ㅎㅎㅎㅎ

 

 

                              윤가네 오리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