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깃한 생쫄면
본문 바로가기

식품리뷰

쫄깃한 생쫄면

728x90
반응형

풀무원 생쫄면

오늘 점심메뉴 입니다.

 

 

 

쫄깃쫄깃한 면과 새콤달콤한 양념의조화

번거로운 재료나 양념을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바로 해서 먹을수 있는 간편 요리

 

 

마트에서 미리 구입 해놓고 아직 먹지 않고 있어

오늘 오후 점심때 갑자기 졸깃한 뭔가가

먹고 싶은 거예요

 

냉장고 문을 열어보니 며칠전 사놓은

졸면이 있길래 그래,오늘 점심메뉴는 너로 정했다!

결정후 바로 끓이기 준비에 돌입

 

매콤달콤 풀무원 쫄면은 4인 기준으로 먹을수 있게

포장이 되어 있어요

 

 

 

간단한 조리법으로 탱글탱글 맛있는 분식집 쫄면을 집에서

먹을수 있어 좋아요

 

 

오늘은 4인분이 들어 있는 쫄면 중 2인분만 꺼내서

먹기로 했는데요,

 

먼저 냄비에 물을 넣어 끓였어요

포장된 생쫄면 봉지를 가위로 잘라 내용물을

꺼내어서 팔팔 끓는물에 집어 넣었어요.

 

완전히 익을때 까지 끓엿어요

 

 

완전히 잘 익은 생쫄면을 물이 쉽게 빠질수 있는 바구니에

넣어 찬물로 헹구듯이 씻어주었어요

 

씻어 준비된 졸면을 물이 잘 빠질수 있도록

바구니에 일단 두었어요

 

이번에 쫄면과 먹으면 더 맛있는 스팸을

후라이팬에 계란을 입혀 구웠어요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잘구원진 스팸을

접시에 담았어요

 

드디어 간단한 점심식사 준비가 끝났네요

 

이제 식탁을 차려 볼려구요 ㅎㅎ

이왕 더 맛있게 먹고 싶어 열무김치를 냉장고에서

꺼내 접시에 담아 준비 해뒀어요

 

 

이렇게 식탁에 차려놓으니 왠만한 분식집이

부럽지 않은데요 ㅎㅎㅎ

 

한끼식사로도 좋고 간식이나 야식으로 즐겨도 좋은 생쫄면

매콤달콤한 양념이 입맛을 살려주는데요,

 

양념을 넣은후 자신의 기호에 맞게

 삶은달걀,양배추,골뱅이,오이,데친콩남물등을

곁들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으실 거예요!

 

저는 다 삶아 준비한 면에 양념을 넣은후 그릇에 담아

김가루를 조금 뿌린후 그위에 삶은달걀을 올려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우리가 분식집 가면 주로 주문하게 되는 쫄면

분식집에서 다른메뉴 떡복이나 김밤등을

함께 먹어도 좋지만 요즘같이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음식 먹는게 사실 좀 신경 쓰이고

조심스럽긴 하잖아요 ㅎ

 

이럴때 분식집 맛을 느끼고 싶으실때

바로 준비해서 넣고싶은재료 더 다양하게

나만의 쫄면 을 만들어 완성하여

멋진 한끼식사를 만들어 보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쫄면에 들어있는 양념이 매콤달콤 맛있긴한데

여기다 양념을 추가 하거나 약간 개조?해서

먹어봐도 색다른 맛의 생쫄면을

맛볼수 있을것 같네요

 

 

반응형

'식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쳐패밀리유산균 장건강에 필수 예요!  (2) 2020.10.18
정관장 아이패스h로 청소년 면역 업  (26) 2020.06.11
시서스 분말  (8) 2020.05.31
냉동쑥개떡 효능& 먹는법  (12) 2020.05.31
현미 곤약떡  (17) 2020.05.28